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장 인사말

자연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사)한국전복산업연합회가 되겠습니다.

연합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전복산업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연합회는 한국전복산업을 대표하는 조직으로써


전복의 종자, 생산, 유통, 가공, 수출을 담당하는 단체들로 구성된 연합회입니다.
전복산업의 수급안정과 가격지지를 위하여 생산자와 유통, 가공, 수출 관계자의 긴밀한 협력으로
우량 전복 종자생산, 건강하고 안전한 전복생산, 제품개발, 시장개척, 수출증대, 소비촉진 확대 등을
통하여 전복산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회는 2006년 12월 창립이후 전복생산에 필요한 정보와 매월 생산되는 어획량 그리고 가격변동 등 많은 정보를 회원님들께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연합회는 다음에 중점을 두고 활동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더욱 매진하고자 합니다.

본회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우리 전복양식어민들이 정성껏 생산한 우수한 맛과 품질 그리고 보다 신선한 전복을 맛보일 수 있도록 생산과 유통을 관리 감독하는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기술교육을 통해 전복생산어민들에게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복양식에 필요한 지식을 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어민들에게 보급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만족하는 합리적 가격의 전복을 만들기 위한 노력 역시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한국전복산업연합회 홈페이지는 생산자들에게는 필요한 전문지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에게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전복의 구입과 업체의 선택을 돕는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번 오픈하는 (사)한국전복산업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앞서 소개한 지금까지의 협회 역활을 더욱 효율적으로 감당할 것이며, 더 나아가 "전복" 정보검색의 제1대표사이트로 발돋움할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세계화에 발맞추어 국내전복을 세계시장에 알릴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협회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하나되어 전복산업을 지킨다는 일념으로 여러분의 고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전복산업연합회회장 이종윤